Galaxy Note 20 Ultra는 Ultra Wideband 기술을 사용하여 파일 전송 속도를 높입니다

전날 저녁 언 팩드 (Unpacked)는 삼성이 개최 한 주요 뉴 에이지 아이템 5 종을 보도했으며, 평소처럼 우리나라 삼성이 또 다른 시대의 휴대폰을 파견 한 계기로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가 주된 초점이었습니다. 지금과 같은. 이 기사에서는 삼성이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 착용 한 혁신을 울트라 와이드 밴드 (Ultra Wideband)라고하는데, 이는이 휴대폰에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

전날 저녁 삼성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가이 브랜드를위한 또 다른 혁신 인 울트라 와이드 밴드 (UWB)라는 또 다른 혁신을 갖추고 있다고 합법적으로 확인했습니다.이 브랜드는 이동 또는 수락에 중요한 기능을합니다. 유사한 혁신을 가진 다른 장치의 정보가 훨씬 더 빠릅니다. 의심의 여지없이, Google이 최근에보고 한 Nearby Share 작업과 뗄래야 뗄 수없는 관계로, 우리 주변의 가젯을 더욱 분명하게보고 정보를 보내거나 얻을 수 있습니다. 이전에 말한 것처럼 더 빠릅니다. 뿐만 아니라 삼성은 또한 고급 키로 사용할 수 있음을 추가로 확인했습니다. 고객은 예리한 입구를 여는 것처럼 차량을 제어 할 수 있으며, 또한이 혁신을 활용하여 SmartThings Find를 정확하게 활용하는 일부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. AR 혁신과 함께.

UWB 혁신은 저전력 혁신을 활용하여 가젯의 배터리 강도를 극도로 활용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 8,250MHz의 고주파수를 활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. 용량에 열중합니다. Close by Share, 즉 우리가 문서를 보내는 지점 인이 혁신 기술이 적용된 휴대폰은 조건에 따라 자연스럽게 Bluetooth, Peer-To-Peer Wi-Fi 또는 WebRTC와 함께 사용할 가장 이상적인 접근 방식을 결정할 것입니다. 한 번만.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브랜드의 또 다른 혁신에 지나지 않습니다. 사실 Apple은 iPhone 11 시리즈에서 예기치 않게 효과적으로 준비했습니다.

Add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